[이메일 피싱 주의 안내]
SGI서울보증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.
최근 SGI서울보증을 사칭하는 가짜 이메일 신고가 다수 접수되고 있습니다.
가짜 이메일을 열거나 첨부파일을 실행·다운로드할 경우 악성코드 감염 및 보이스피싱 등 2차 피해 가능성이 있습니다.
이에 해당 이메일을 즉시 삭제하여 고객님께서는 피해를 보지 않도록 주의하시길 바랍니다.
* SGI서울보증 사칭 가짜 이메일(예시)
- 발송자의 이메일 도메인이 @sgic.co.kr이 아닌 도메인(@puritycafe.gay) 등으로 발송된 경우
- 첨부파일의 파일확장자가 rar인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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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에 해당 이메일을 즉시 삭제하여 고객님께서는 피해를 보지 않도록 주의하시길 바랍니다.
* SGI서울보증 사칭 가짜 이메일(예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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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첨부파일의 파일확장자가 rar인 경우
모바일앱 업데이트에 따른 공동인증서 이용 안내사항
고객님, SGI서울보증 모바일앱을
이용해 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.
모바일 업데이트 또는 재설치 후
휴대폰에 저장한 공동인증서가 보이지 않을 경우,
PC 홈페이지를 통한 인증서 복사가 필요합니다.
단, 기존 회원인 개인(사업자)의 경우
간편인증 서비스를 통하여 모바일앱 이용이 바로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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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, 기존 회원인 개인(사업자)의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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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간편인증 등록방법 : 개인회원 로그인 > 패턴, 지문, 간편비밀번호, Face ID(아이폰X 이상) 중 선택 > 등록하기
※ 인증서 복사의 자세한 내용은 『고객센터 > 공지사항 > 안드로이드 보안정책 변경에 따른 공동인증서 이용 방법 변경안내』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※ 인증서 복사의 자세한 내용은 『고객센터 > 공지사항 > 안드로이드 보안정책 변경에 따른 공동인증서 이용 방법 변경안내』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안드로이드 보안정책 변경에 따른 공동인증서 이용 방법 변경 안내-
2021년 11월 안드로이드 보안 정책이 변경됨에 따라, 아래와 같이 공동인증서의 저장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.
기존 | 변경 |
---|---|
공동인증서가 휴대폰 내 공용폴더에 저장 ※휴대폰에 저장된 공동인증서를 여러 앱에서 사용 |
공동인증서가 앱 내 저장소에 저장 ※앱 별로 공동인증서 복사 후 이용 가능(아이폰과 동일한 방식) |
※자세한 내용은 「고객센터 > 공지사항 > 안드로이드 보안정책 변경에 따른 공동인증서 이용 방법 변경 안내」참고하시기 바랍니다.